16. 섀시 이동 중지 설정



(1) 목적 : 모든 섀시의 움직임을 중지

(2) 유형 : 실행 블록

(3) 예 : 로보마스터 S1이 기본 속도에서 2초 동안 앞으로 이동 한 후, 기본 회전 속도로 3초 동안 오른쪽으로 회전한 후 움직임을 정지하도록 설정합니다.



파이썬 API

함수 : chassis_ctrl ()


예시 : chassis_ctrl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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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 섀시가 장애물에 부딪힘

(1) 목표 : 운전 중 섀시가 장애물에 부딪히면 "참"을 반환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거짓"를 반환합니다. (2) 유형 : 부울 블록 (3) 예 : 로보마스터 S1이 FPV 인터페이스를 통해 제어되는 동안 섀시가 장애물로부터 영향을 받는 경우 섀시와 짐벌의 모든 LED 표시기가 빨간색으로 깜박입니다. 다른 모든 시나리오에서는 LED 표시기가 정상 상태로

19. 섀시가 장애물에 부딪힐 경우

(1) 목표 : 운전 중 섀시가 장애물에 부딪 칠 때 해당 블록에 대한 프로그램을 실행합니다. (2) 유형 : 이벤트 블록 (3) 예 : 섀시가 장애물 등으로 인하여 충격이 가해졌을 때 자기 방어 메커니즘을 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로보마스터 S1이 후퇴하고 블록 실행을 중지시킵니다. 파이썬 API 함수 : def chassis _impact_detecti

18. 현재 섀시 위치 (X 좌표)

(1) 목표 : 섀시의 현재 위치 좌표 및 방향을 얻습니다. (2) 유형 : 정보 블록 (변수 유형) (3) 예 : 현재 위치 정보를 얻습니다. 이를 통해 로보마스터 S1의 현재 섀시 위치의 숫자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FPV 인터페이스를 사용하여 수치 변화를 관찰 할 수 있습니다. ※ 참고 섀시는 폐쇄 루프 제어 상태이므로 로봇을 수동으로 움직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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