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 섀시가 장애물에 부딪힘



(1) 목표 : 운전 중 섀시가 장애물에 부딪히면 "참"을 반환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거짓"를 반환합니다.

(2) 유형 : 부울 블록

(3) 예 : 로보마스터 S1이 FPV 인터페이스를 통해 제어되는 동안 섀시가 장애물로부터 영향을 받는 경우 섀시와 짐벌의 모든 LED 표시기가 빨간색으로 깜박입니다. 다른 모든 시나리오에서는 LED 표시기가 정상 상태로 유지됩니다.



파이썬 API

함수 : chassis_ctrl.is_impact ()

반환 값 :

  • impact_status (bool)


예시 : if chassis_ctrl.is_impact () :

조회 31회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19. 섀시가 장애물에 부딪힐 경우

(1) 목표 : 운전 중 섀시가 장애물에 부딪 칠 때 해당 블록에 대한 프로그램을 실행합니다. (2) 유형 : 이벤트 블록 (3) 예 : 섀시가 장애물 등으로 인하여 충격이 가해졌을 때 자기 방어 메커니즘을 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로보마스터 S1이 후퇴하고 블록 실행을 중지시킵니다. 파이썬 API 함수 : def chassis _impact_detecti

18. 현재 섀시 위치 (X 좌표)

(1) 목표 : 섀시의 현재 위치 좌표 및 방향을 얻습니다. (2) 유형 : 정보 블록 (변수 유형) (3) 예 : 현재 위치 정보를 얻습니다. 이를 통해 로보마스터 S1의 현재 섀시 위치의 숫자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FPV 인터페이스를 사용하여 수치 변화를 관찰 할 수 있습니다. ※ 참고 섀시는 폐쇄 루프 제어 상태이므로 로봇을 수동으로 움직일

17. 섀시 (요) 축 자세각

(1) 목표 : 로보마스터 S1이 작동을 시작할 때의 섀시 위치를 기준으로 현재 섀시의 요 / 피치 / 롤 축 각도를 얻습니다. (2) 유형 : 정보 블록 (가변 유형) (3) 예 : 로보마스터 S1을 수동으로 제어하여 왼쪽으로 돌면 노란색 LED 표시등이 켜지고, 오른쪽으로 돌면 파란색 LED 표시등이 켜지도록 설정합니다. ※ 참고 요 축을 따라 섀시를

인천광역시 서구 로봇랜드로 155-11 로봇타워 13층

T 032-253-4500    |    F 032-253-4504    |    A.S 032-253-4590

support@hanbitdrone.com

  • 네이버카페_아이콘
  • 화이트 유튜브 아이콘
  • 페이스북

COPYRIGHT ⓒ 2020 HanbitDron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