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짐벌 (전체) LED를 (1) 순서, (켜짐) 효과로 설정



(1) 목표 : 짐벌의 각 측면에 8 개의 LED가 있으며 독립적으로 제어 할 수 있습니다.

(2) 유형 : 실행 블록

(3) 예 : 로보마스터 S1이 모든 짐벌 LED를 끄고 홀수 번호의 LED를 켜도록 설정한 후, 번호가 지정된 LED를 오름차순으로 정렬 한 다음 모든 LED를 끕니다.


※참고

  • 여러 개의 LED를 선택하여 동시에 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 아래 그림은 반 시계 방향으로 배열된 짐벌 LED를 순서를 보여줍니다.

파이썬 API

함수 : led_ctrl.set_signle_led (armor_enum, led_index, led_effect_enum)

매개 변수

armor_enum (enum) :

  • rm_define.armor_top_all (전체)

  • rm_define.armor_top_left (좌측)

  • rm_define.armor_top_right (우측)

led_index (int / list) :

  • [1, 8]

led_effect_enum (enum) :

  • rm_define.effect_always_on (켜짐)

  • rm_define.effect_always_off (꺼짐)


예시 : led_ctrl.set_signle_led (rm_define.armor_top_all, [1,2,5] , m_define.effect_always_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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